회원가입 로그인


제품 리뷰

제목

20대때는 제 피부가 엄청 튼튼한줄 알았는데, 30대가 되고 면역력 떨어지고 그러니까

작성자 문지****(ip:)

작성일 2019-09-11

조회 42

내용
20대때는 제 피부가 엄청 튼튼한줄 알았는데, 30대가 되고 면역력 떨어지고 그러니까
화장품은 바뀌지 않았는데, 피부 컨디션이 점점 나빠지더라구요. 화장도 오후 되면 들뜨고!(ㅠㅠ)

피부중에 제일 문제가 많은 부위는 인중, 코, 코옆 인데요,
요즘은 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인중에 열감과 답답한 느낌이 있었어요
그리고 코에 땀 맺히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이것도 답답한 느낌 같은건데
뭐라 설명할수가 없네요, 뭔가 꽉 막힌 느낌!
거울을 보면 촉촉해보이는데 안은 당기고, 조금만 못자고 해도 뾰루지가 바로 올라오고..

그래서 직구로 유명하다는 화장품, 유기농이라는 제품 진짜 많이도 사서 써본거같아요.
근데 다 똑같더라구요, 답답하고 땀나는 느낌, 인중이 더운느낌..

그러다가 화장품 성분 어플로 제가 갖고있는 크림들 중에 발랐을때 특히 답답하고 안맞았던것들 찾아서 비교해보니, 다 같은 성분이 들어있었어요.
[ 시어버터랑 ~애시드 계열의 성분 ], 이 두개가 건성한테는 좋은 성분인데
저에게는 그것들이 안좋았나봐요, 저는 제가 여태 건성인줄알고 살고있었는데 충격이었지요
그래서 여기저기 검색해보고 하다가 유튭에서 화읽남이 모공막는성분에 대해 설명해주는 편을 보고
'또한번 속아보자' 하는 마음으로 급하게 주문했던거같아요.

제가 주문한 제품은 [ 베리어 워터 토너, 바파 리퀴드, 화이트닝 앰플, 모이스처 크림 ] 이고,
4가지 제품 저번 주말에 주문하고 어제(화요일)에 받았어요, 받자마자 그날 저녁에 그리고 그 다음날인 오늘 아침까지 두번 썼습니다.


그리고 쓰고 너무 감동받아서 회사 와서 쉬는시간에 이렇게 리뷰 남깁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순서대로, 스킨-바파 리퀴드-화이트닝앰플-아이크림(제가갖고있던것)-모이스처크림 순으로 발랐어요.

일단 워터 토너는 인중에 열감 없고, 답답하게 땀나는 듯한 느낌이 없었어요.
그것만으로도 너무 좋았습니다..'드디어 찾았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기초를 좀 시간을 두고 바르는 편이라 스킨으로 한번 닦고 머리 좀 말렸는데도 그때도 촉촉해서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답답하지 않고 촉촉한것! 진짜 얼마나 찾았는지..
아 하나 아쉬운게 있다면 용량이 좀 작아서 큰 용량으로도 나오면 참 좋을거같아요!

그리고 바파 리퀴드, 이런 앰플타입 제품은 바르면 남는 끈적임과 속당김이 싫어서 안썼었어요.
이번에 다같이 구매하면서 써보니, 같이써서 시너지 효과가 일어난건진 몰라도
아침에 피부가 요철없이 매끈하고 찰떡같은 느낌이었어요!
세수하는데 웃으면서 세수했습니다..ㅋㅋㅋㅋ

화이트닝 앰플도 마찬가지로 발림성이 좋아서 일단 합격이고 끈적임도 없어서 좋았습니다.
미백관련 화장품은 밤에만 쓰라고 되어있었는데, 이건 아침에도 밤에도 쓸수있다는 점이 더 좋았구요.
꾸준히 써봐야 효과는 알겠지만, 일단 발림성과 흡수력, 아침-저녁 모두 사용가능하다는 점 만으로도 정
말 저한텐 좋은 제품인거같아요.

그리고 모이스처크림.. 제가 이 리뷰를 쓰게 된 결정적인 아이..
앞에 세가지가 너무 좋아서 이것도 좋았으면 좋겠다 진짜 기원하면서 발랐어요.
30살 되고부터 제 피부에 맞는 크림을 찾아서 정말 1년 넘는 시간을 해매고 있었네요..
여기 있었는디..!
코에 땀나는 느낌, 인중이 더운느낌 전혀 없었어요.
겉으로 봤을때 촉촉한데 기름지지않고, 속당김도 없었어요.
거기다 베이스 화장시 밀리지도 않았어요.
제가 바라는 완벽한 크림이네요, 제가 바라던건 딱 이정도 였거든요..

아크메르 사장님..이라고 불러야 할까요..선생님..?
암튼 정말 감사합니다.. 앞으로 오랫동안 이렇게 좋게 만들어주세요,
제가 너무 말이 많았네요.. 이런 사람이 아닌데.. 암튼 사는동안 많이버세요..!

그리고 아이크림이랑 바디워시는 만드실 생각 없으신가요??

첨부파일


맨위로